Home > 고객센터 > > 수강후기

강의 10번이상 반복해서 수강하고 면접에서 우수 성적 표창장 받았어요.

노엘라 2023-02-10 조회 167
강좌명  이상심리 증상별 사례개념화
수련을 하다보면 막막하고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남들이 하니까 그냥 하면되는거구나 하는 막연한 수련을 하면서 누구하나 길을 가르쳐 준사람이 없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수련을 한다는것은 정말 힘들었고요.
나처럼 막막하고 힘든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곳은 없을까 하여 인터넷을 다 뒤지고 서점을 다 뒤지고 그랬습니다.
시험에서 항상 막히는 것이 사례개념화 였습니다. 그리고 각 증상별로 나타나는 것을 정리한다는 것또한 힘들었고요.
사례개념 여기저기 한다는 곳을 많이 다녀보았지만 시험을 준비한 것으로는 개념이 잡히지도 않고 떨리는 시험장에서 한두줄로 사례개념이 정리가 되는것이 어려웠습니다.
이상심리와 사례개념화 이것이 관건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런 강의는 없을까 하는 아쉬움에 정말 힘들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이상심리와 사례개념을 검색어로 쳐보니 나눔교육복지에서 강의가 있다는 것을 교재에 홍보글이 있어서 바로 들어와서
강의를 신청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시험이 다가오기 전에 강의를 반복하여 10번 이상 듣고 모두 외워버리겠다고 생각하면서 들었고.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이해하고 요약하는 것이 중요함을 알게 되고, 강의를 듣고 하나 하나 조급하지 않게 진도에 따라서 수강을 하였습니다. 시험에 체계가 잡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첫회 면접시험을 치르고 나서 가슴이 콩닥콩닥했습니다. 학회에서 우수성적자격취득자로 표창장을 받고 1급최종 합격을 했습니다. 얼마나 기쁘고 행복하던지.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제가 강의를 수강하고 막연하게 시험준비의 길잡이를 발켜주신 조은문 선생님께 글로써라도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열과 사랑으로 해주시고 체계적으로 가르쳐 주신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례개념에 대한 감을 잡게 해주신 것에 고맙습니다.
강의 수강을 한게 참 잘했구나 하는 안도의 마음도 들고 선생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새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00 올림
 나눔복지교육원 안녕하세요. 나눔복지교육원입니다.

우선 우수성적자격취득 표창 및 최종합격을 교수님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3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 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2023.02.13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이전 교수님 덕분에 2023-02-11
다음 합격의 소식을 전합니다. 2023-02-06
고객상담02-6092-1200
근무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점심시간 : 오후12시 - 오후1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에이치알디이러닝(주) 소개 서비스이용약관 환불규정 개인정보처리방침
TOP